매장이 넓고 좋아요

이윤선
2022-09-29
조회수 1056

오늘 친정 쇼파 교체한다고 다녀왔는데 규모가 넘 크고 물건도 많았어요.

이쁜 쇼파도 많았구요. 

저희집  몇년전 쇼파 바꿀때  에*구입했는데  그거와 비교해도  손색 없을만큼  가성비가  짱이에요. 

담엔 저도 여기로 가야겠어요. 

 좋은 물건 좋은 가격 감사합니다. 번창하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