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구 배송 후기 :-)

엘리자벳
2022-08-15
조회수 1507

가구 배송 받앗어용 :-) 

넘나 맘에 드는 아이들로 주문해놓고, 예랑이 휴가때 받을려고 기다리니 왤케 시간이 안가는지 🤣


082e0bd902628.jpeg

소파가 저희집 거실에 아주 그냥 찰떡이쥬?? 


c5aaa33bfe90a.jpeg

a71979ca1ffc4.jpeg

상담해주셨던 실장님이 직접 배송해주셧어요 :-) 

바닥 상할까봐,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이야기해주시고, 밑 부분에 스티커 같은것고 붙여주고 가셧쥬, 세상 친절 스윗👍🏻



30070e1457f20.jpeg


침대도 프레임은 EK사이즈, 신랑이 원햇던 매트리스가 퀸이라 걱정햇는데, 실장님이 요렇게 써도 된다고 해주셔서 구매햇눈뎅 넘나 만족이예요 :-) 

싸우면 저희 신랑은 저 좁은 곳에서 자요 😁 어른들이 싸워도 각방은 안된다 하시더라구욧? ㅋㅋㅋ

그리고, 매장에서 우리딥이랑 찰떡 같을거 같다!  햇던 화장대 의자도 함께 배달해 주셧운뎅 넘나 잘어울려요 😁

0fe768cb5978f.jpeg


글고, 그날 ㅋㅋ 티비장을 안삿엇어서 ㅋㅋㅋ 한 번 더 방문해서 티비장두 삿쥬! 

진짜… 이러다가 ㅋㅋㅋ 다이소 가듯 가겟어요 :-) 

넘나 이쁜 물건도 많고, 상담도 친절하시니!  넘나 좋숩니다 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