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혼가구 잘쓰고있습니다!!

4월신혼부부
2023-05-26
조회수 1158

52a620c94937f.jpeg

4debb39b0481f.jpeg

5bc322877fa7a.jpeg

신혼집 입주하고 정신이 없어서

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(ㅠㅠ)😂

구입할때 실장님도 친절하셨고

기사님이 친절하게 설치해주고 가셨어요~


근데 매트리스 너무 좋아요 ㅎㅎ

요즘 너무 딥슬립해서 ㅋㅋㅋ회사에 지각하겠습니다

설명하신대로 누워보고 신중하게 선택하길 잘한것같네요

결혼준비하면서 부담되는게 많았는데

가구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!

식탁 없이 생활하려니 불편하네요 ㅠ

식탁도 구매하러 가겠습니다

🍒🍒목수와가구쟁이 감사해요